카테고리 없음

●서퍼스 파라다이스 호텔 ● 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

무리수임 2019. 3. 7. 07:57



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는 4성급 호텔로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있고 1박에 32만원정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곳에 Surfers Paradise Post Office/서퍼스 파라다이스 텐핀/고 라이드 어 웨이브 - 서퍼스 파라다이스 등이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 마켓,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서퍼스 파라다이스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꼭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262개의 리뷰 지금확인




호텔 100배 즐기기

대중교통(240m 거리), 해변까지 230m, 골드코스트의 중심지에 위치, 온수 욕조



세부평점

가격 대비 만족도: 7.9 (매우 좋음)
위치: 9.5 (최고)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함: 8 (우수)
숙소 청결 상태: 7.8 (매우 좋음)
부대시설: 8.2 (우수)
서비스: 7.6 (매우 좋음)






적당한 가격, 최고의 위치, 넓은 공간 ...

파라다이스 센터 호텔은 위치가 좋았으며 쾌적하고 조용했슴. ...

The hotel close to shopping malls & all activities ...



262개의 숙박후기 살펴보기





골드코스트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4성 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골드코스트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거실,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의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병·의원 - Medicross Medical (1.8 km)
버스 및 기차역 - 서퍼스 파라다이스 버스터미널 (240m), 카빌 애비뉴역 (경전철) (260m)
편의점 - 7 Eleven (50m)
가까운 공항 - 브리즈번 공항 (BNE) (73.68 km), Gold Coast Airport (OOL) (19.96 km)
쇼핑 - 로비나 타운 센터 (9.22 km)
현금 인출기 - ATM (80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아웃 마감시간10:00
리셉션 종료 시간22:00
체크인 시작시간14:00







본 숙소는 스쿨리스 예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스쿨리스 기간에 졸업생의 특별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정책, 절차 또는 자원이 따로 없습니다. 따라서 본 숙소는 스쿨리스 기간 전체에 걸쳐 학교 또는 대학교 졸업생의 예약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호텔추가설명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숙소에서 머무르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 텐핀, 고 라이드 어 웨이브 - 서퍼스 파라다이스, 7D 시네마 골드코스트 등에 인접함과 깨끗한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입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거실,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골드코스트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본 숙소(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 중심에 위치한 본 숙소(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는 골드코스트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본 숙소(파라다이스 센터 아파트먼트)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